강진군 우수 농수특산물 ‘초록믿음 쇼핑몰’에서 클릭 한번으로
쇼핑몰 새롭게 단장, 묵은지, 쌀귀리, 표고버섯, 된장 등 200여 개 상품 등록
 
이귀재 기자

강진군(군수 이승옥)이 관내에서 직접 생산한 농수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초록믿음을 최근 소비자 성향과 모바일 환경에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

 

▲   사진설명 : 초록믿음 쇼핑몰 홈페이지 개편 메인페이지   © 호남 편집국

 

이번 개편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모바일 쇼핑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시장 환경을 반영했으며, 초록믿음을 찾는 소비자들이 상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 또 농어가에서 물품을 직접 업로드해 판매할 수 있는 미니샵 개념을 도입했다.

 

초록믿음 쇼핑몰은 20217월 기준으로 1,5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진 대표상품인 표고버섯, 된장, 토하젓, 200여 개의 상품이 등록돼 있어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다.

 

▲     © 호남 편집국

 

특히, 최근 KBS 2TV 랜선장터에 소개되고 인터넷 포털 국산김치 부문 검색 1순위에 랭크된 100% 국내산 원료로 만든 강진묵은지와 세계 10대 수퍼푸드로 선정된 귀리로 만든 가공식품 등 최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강진의 대표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송승언 친환경농업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활동 활성화 및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패턴과 구매 플랫폼을 고려해 쇼핑몰 개편을 진행했다초록믿음 쇼핑몰을 통해 전국민이 강진군의 대표적인 농수산물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하고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매를 원하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초록믿음검색 또는 고객센터(061-433-8844)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1/07/27 [15:34]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