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완도 가을빛여행과 함께하는 건강걷기대회 성료
2만 2천 점의 국화로 조성된 완도타워 꽃길 걸으며 힐링
 
한향주 기자

14회 완도사랑 군민건강 걷기대회가 지난 26일 완도군 일원에서 개최됐다.

 

▲     © 호남 편집국

 

완도사랑 군민건강걷기대회는 완도군 건강한지역사회운영협의회(회장 전이양) 주관으로 전 군민이 화합할 수 있는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걷기대회는 ‘2019 청정완도 가을빛 여행과 연계하여 군민과 더불어 축제를 찾은 관광객들까지 총 15백여 명이 참여했다.

 

코스는 해변공원 특설 무대에서 출발해 완도타워를 거쳐 다시 해변공원으로 도착하는 1시간여 코스로 진행됐다.

 

▲     © 호남 편집국

 

이날 찬바람이 불긴 했지만 특히 22천 개의 국화 화분이 전시돼 있는 완도타워 코스를 거치면서 주민과 관광객들은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힐링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걷기대회 종료 후에는 다양한 경품 추첨과 함께 초대 가수 공연 등이 펼쳐져 축제의 장이 됐다.

 

한편 완도군은 걷기대회에 참가한 군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완도사랑상품권홍보 활동도 함께 실시했다.

 

▲     © 호남 편집국

 

3일 간 진행된 청정완도 가을빛여행 축제 행사장에서 사용된 완도사랑상품권 금액은 2천만 원이 넘는 것으로 파악됐다.

 

지난 71일 발행한 완도사랑상품권은 1028, 19억 원을 돌파, 20억 원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다.


안녕하십니까?
호남조은뉴스 완도지사 한향주 입니다.
기사입력: 2019/10/28 [15:42]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