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제4회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
 
이길호 기자
 
 신안군은 2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대서양홀에서 개최되는 제4회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문화관광부,한국관광공사,KBS가 주최하고 (주)코엑스가 주관한 제4회 내나라여행박람회에는 전국 시·군자치단체와 관광업계 등 500여 단체가 참가하게 된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신안군은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흑산, 홍도와 가거도를 비롯하여 TV드라마 봄의왈츠를 촬영한 비금하누넘(하트)해수욕장,70년대 배경의 영화 “우리선생님” 촬영지 하의 신도, 도초우이도 세미누드 촬영지, 섬갯벌올림픽을 개최한 증도 우전리 해수욕장 및 엘도라도리조트 그리고 울창한 송림과 40여개의 백사장이 펼쳐져있는 가고싶은섬 자은도의 아름다운 해수욕장을 널리 알리어 관광신안을 한차원 높게하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오염되지 않은 전국최다의(1004개)섬과 300여개의 해수욕장, 그리고 신안 뻘낙지,청정해역에서 생산된 쌀, 천일염, 백년초, 젓갈, 함초 등 우리지역에서 생산된 특산물을 전시판매하여 신안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아울러 도농간의 생산자 연락처 주고받기를 추진하여 향후 농업경쟁력을 높여가는 직거래 판매망도 구축해 나갈 계획에 있어 향후 희망이 샘솟는 신안군 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기사입력: 2007/02/02 [20:06]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