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문화회관 사이버 명강의 교실 운영
 
한반식 기자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들을 수 있는 ′사이버 명강(名講)′, 지금 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만나세요..

부산광역시 여성문화회관(관장 조숙희)에서는 시민 감동과 고객 서비스 시정 구현을 위한 혁신브랜드 사업 일환으로 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 (wcc.metro.busan.go.kr)내 사이버 명강의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 사이버 명강의 교실은 지난해 7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이버 명강의를 클릭하면 선진여성의식 및 문화예술 함양에 관한 저명한 강사의 강연을 동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현재 운영되는 명강의는 △여성과 정치(이행봉 부산대 교수) △재미있는 음악상식(경성대 김원명 교수) △신바람 웰빙 웃음(이숙례 웃음치료 전문가) 등이며 1월중에 ′대중가요로 본 한국인의 정서′에 대한 정영도 교수의 강연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은 여성의 잠재능력 개발과 선진여성상 정립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특히 교육에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제공으로 고객만족 행정을 실현코자 사이버 명강의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음악 감상, 문학 감상 등 문화·예술에 대한 질 높은 강연을 사이버 명강의에 지속적으로 게재하여 여성 누구나가 편안한 시간에 교양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만족 서비스 행정을 실천해 나갈 방침이다.

기사입력: 2007/01/12 [12:58]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